세종시평생교육진흥원, 시민아카데미 개최
11월까지 매월 마지막주 화요일… 27일 김태훈 강의
홍대인 | 기사입력 2016-09-21 09:57:39
[세종=홍대인 기자] 세종시평생교육진흥원(원장 이준)이 27일 저녁 7시 30분 세종포스트빌딩(5층, 다목적홀)에서 세종시민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올해 처음 시작하는 세종시민아카데미는 사회 각 분야에서 성공한 저명인사를 초청해 인생을 살아가는 삶의 지혜를 배우고, 나와 세상을 이롭게 하는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시작된 명품 시민교육 강좌이다.

세종시민아카데미는 9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되며, 김태훈 강사(팝 칼럼니스트 겸 DJ)를 시작으로, 서수민 강사(前 KBS 개그콘서트 PD), 서민 교수(단국대 의과대학 기생충학 교수) 순으로 이어진다.

방송 영역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김태훈 강사는 비판적이고 논리적 사고를 통한 설득력 있는 언변은 사람들에게 많은 공감을 얻고 있다.

이번 강연에서는‘남의 꿈, 나의 희망 유쾌하게 즐겨라!’라는 주제로 현실을 살아가고 있는 우리에게 꿈과 희망을 갖고 행복하게 삶을 즐기는 노하우를 이야기 할 예정이다.

한편, 세종시민아카데미는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 세종포스트빌딩에서 열리며,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수강신청은 진흥원 홈페이지(damoa.sejong.go.kr)에서 가능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