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서울역서 홍보행사 개최
- 가을 여행주간 맞아 서울역 앞에서 역사 이용객 대상 홍보 활동 펼쳐 -
최영진 | 기사입력 2016-09-22 10:45:56

서울역에서 천안시를 홍보 하는 모습 [사진=천안시]
[천안=최영진기자] 천안시 대외협력사무소(소장 김기훈)는 지난 21일 서울역 앞에서 역사를 이용하는 전철 및 기차 이용객을 대상으로 홍보 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는 흥타령춤축제, 국제농기계자재박람회 등 우리시 대규모 행사와 천안시티투어, 박문수어사길 등 천안시 관광자원을 소개함으로써 국내외 관광객 및 수도권 시민의 천안시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전 10시부터 진행된 이날 행사는 천안시 관광 안내책자 및 흥타령쌀을 나눠주는 등 시정홍보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 활동을 전개하였으며, 서울역을 찾는 많은 사람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특히 다양한 코스로 업그레이드 된 천안시티투어와 어사 박문수 테마길에 대한 문의와 관심이 잇따랐다.

김기훈 대외협력사업소장은 “이번행사는 가을 여행주간을 맞아 한층 업그레이드된 천안의 다양한 관광지와 유적지, 문화재, 농·특산물 등을 소개하고, 더불어 ‘행복천안’이미지 극대화를 위한 시정홍보 행사로 진행했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