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다산면민 화합한마당 체육대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9-23 19:43:05
[고령=이승근] 다산면(면장 김용현)에서는 다산면민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제16회 다산면 화합한마당 체육대회』를 9월 23일(금) 오전 10시부터 오후5시까지 낙동강변 다산문화공원에서 개최했다.

다산면체육회가 주관하는 이번 화합 행사에는 주민 및 출향인사등 2,000여명이 참가하여 전 면민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즐거운 축제의 장을 마련하였다. 20개 마을을 8개팀【화람팀(평리,좌학), 단결팀(호촌1,2), 화합팀(곽촌1, 상곡1,2), 협동팀(상곡3), 한마음팀(상곡4), 필승팀(상곡5,6, 곽촌2), 명랑팀(노곡), 우륵팀(월성, 벌지·나정·송곡1,2리)】으로 나누어 화합의 한마당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참외깍기, 100M 달리기, 윷놀이, 투호, 어르신경기, 자치기, 훌라후프 오래돌리기, 줄다리기 경기를 제1부 체육행사로 진행하고 2부 행사는 14시 30분부터 각 마을 대표하는 가수들과 재주꾼이 나와 노래와 춤으로 열띤 경쟁을 펼쳤다.

다산농악대, 노곡풍물단은 체육대회 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장기간 연습하여 참여한 주민들에게 즐거운 볼거리를 선사했다.

김용현 다산면체육회장은 대회사를 통해“오늘 화합한마당 체육대회는 면민의 화합을 위하여 마련한 자리인 만큼 승부에 너무 집착하지 말고 면민이 한마음 되는 즐겁게 즐기는 화합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다산면은 교통망과 산업의 여건이 좋아 발전 속도가 빠르고 인구가 많이 늘어나는 지역으로 오늘의 화합한마당 체육대회 통하여 한마음 되는 즐거운 날이 되기를 바란다"고 축사를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