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호대학교, 취·창업전문가 초청 특강
도전과 리더십 함양 진로설계
박정도 | 기사입력 2016-09-29 11:33:32

[횡성=박정도 기자] 강원도 횡성 송호대학교(총장 이기평)는 11월까지 송호대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본교 창조관 종합강의실에서 취·창업전문가 초청 특강을 진행한다.

일정은 10월5일 드림파노라마 김수영 대표 ‘미친 꿈에 도전하라’, 10월26일 열정감자 김윤규 대표이사 ‘열정을 만나면 정열이 솟는다’, 11월 9일 ㈜로킷 유석환 대표 “바이오 3D 프린터의 현재와 미래”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앞서 21일부터 진행된 이번 특강은 공인 프레지 전문가로 D.C.G(Dream Challenge Group) 를 설립해 운영하고 있는 안영일 대표가 ‘진정한 자존감이란 내가 원하는 삶, 끈기있게 하고 싶은 일을하며 사는 삶’이라는 주제로 진로를 설계하는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했다.

학교 관계자는 “청년창업가들의 인생스토리를 통해 예비 취·창업인으로서 도전정신 및 리더십 함양과 학생들의 취·창업에 대한 인식을 개선 및 진로설계를 돕고자 운영하게 됐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