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구미낙동강 수상불꽃축제 시민의견 청취
이승근 | 기사입력 2016-10-04 18:26:05
[구미=이승근] 구미시(시장 남유진) 시민행복추진단에서는 10월 1일(토) 동락공원 다목적광장에서 시민 700명을 대상으로 제1회 구미낙동강 수상불꽃축제 관련 시민의견 청취를 실시했다.

낙동강에서 펼쳐지는 수상불꽃 축제는 10월 1일 오후 7시부터 동락공원 하단 다목적광장에서 1부 문화한마당 공연과 2부 수상불꽃쇼로 진행되며, 낙동강 수변과 어우러진 아름답고 황홀한 불꽃을 통해 구미의 발전과 시민의 행복을 함께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시민의견 청취는 향후 축제 추진에 참고 자료로 활용하고자 설문지를 통해 축제내용에 대한 만족도, 향후 참석 여부 및 개선점 등에 대한 의견 청취가 이루어졌으며, 성별․연령․직업별 등으로 분석할 예정이다.

한편, 박수원 새마을과장은 “제1회 구미낙동강 수상불꽃축제가 이번 모니터링을 통해 접수된 개선점 및 시민 아이디어를 수렴해 향후 품격 높은 구미시 대표 문화관광 축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많은 시민들이 다양한 의견을 담아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