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여성농업인 성주군연합회 제5회 우리쌀 소비 촉진 행사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6-10-17 16:27:13

[성주=이승근] 성주군 (사)한국여성농업인 성주군연합회(회장 김준자)는 NH농협은행 성주군지부 앞 주차창에서 17일 오전11시 제5회 우리쌀 소비 촉진 행사를 했다.

사)한국여성농업인 성주군연합회(이하 한여농) 회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우리나라 농업의 마지막 보루인 쌀 농업을 지키고 우리 쌀 소비를 늘리자는 취지로 개최했다.

한여농 회원들은 읍면별로 우리 쌀로 만든 음식을 정성스레 준비하였고, 준비한 음식을 행사장에 전시하여 솜씨를 자랑했다. 

또한 우리 쌀로 만든 떡을 행사장을 찾은 방문객들에서 나눠 주며 우리 쌀 소비 촉진 운동을 실시했다.

김준자 회장은“쌀 생산량은 늘어나는 반면 우리 쌀 소비는 줄어들어 쌀값이 많이 떨어지고 있는 현 실정에 오늘 행사를 통해 우리 쌀로 만든 음식을 홍보하고 소비 촉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우리 쌀 소비에 나 스스로가 앞장서겠다는 결의를 이번 행사를 통해 다질 수 있었다"고 밝혔다.

성주군 김항곤 군수는 “올해 성주군은 어느 해보다 힘든 한해를 보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오늘 뜻깊은 자리를 마련한 한여농 회원여러분들게 감사드리며, 우리 쌀 소비 촉진을 위한 노력에 적극 동참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