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희 서원구청장 중소기업 애로사항 청취
10월 17일 14시 남이면 소재 중소기업 현장 방문
박근범 | 기사입력 2016-10-17 22:15:12
이철희 청주시 서원구청장은 17일 남이면 소재 ㈜모빌전장, 에프엠이(주), 충청밴딩을 방문하여 근로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기업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들 세 업체는 지역발전과 사회봉사에 적극 동참하면서 기업 생산 활동을 모범적으로 운영해 오고 있는 유망 중소기업체이다. 

창업한지 15년된 ㈜모빌전장은 자동차부품 생산업체로 종업원 70여명이 종사하고 있는 모범업체이다,

 에프엠이(주)는 1991년에 창업하여 그동안 전량 수입에 의존하던 에어 베어링 스핀들 부품을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제작하기 시작한 강소기업이다. 또한 충청밴딩은 2009년에 창업하여 밴딩 등 다수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우수기업이다.

서원구 이철희 구청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기업 활동에 노력하고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계시는 중소기업 임직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기업 활동 시 애로사항에 대해 구청 자체에서 해결 가능한 사안은 관련부서와 협의를 통해 적극 해결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청주타임뉴스=박 근범]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