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이번 교육은 민원행정제도의 소개, 유기한 민원 업무 처리 시 주의사항, 고충민원 해결사례, 특이민원 대응방법을 다룬 교재를 자체적으로 만들어 직원들의 직접적인 실무능력 향상에 도움이 되고자 하였다.
특히 지연민원 예방을 위해 업무 처리 시 주의사항과 민원심사관 운영에 대해 중점적으로 교육함으로써 빠른 민원처리로 고객중심행정서비스에 앞장서는 것은 물론 지연을 사전에 방지함으로써 신뢰받는 민원서비스를 제공하여 시민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흥덕구 민원지적과장(김옥동)은 “친절한 대민 서비스의 시작은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처리인만큼 지속적으로 업무역량 강화 교육을 개최해 업무효율성과 민원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청주타임뉴스=박 근범]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