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드림스타트 아동, 독감 예방접종으로 면역력 쑥~~
이승근 | 기사입력 2016-10-22 16:16:28
[군위=이승근] 군위군(군수 김영만)은 10월 24일부터 11월 5일까지 드림스타트 전 아동을 대상으로 관내 의원 2곳(현대내과의원,군위바른연합의원)과 연계하여 독감예방접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접종비용의 30%를 연계의원에서 후원하고 군위군 드림스타트 사업비 지원으로 진행된다.

독감 인플루엔자 바이러스는 경우 해마다 변형이 많이 일어나기 때문에 세계보건기구(WHO)에서 유행할 인플루엔자 바이러스균을 미리 예상해 발표하고 이것에 준해 매년 독감예방접종을 실시하고 있다. 

군위군 드림스타트는 무료 독감예방접종 사업을 2년 연속 추진하고 있으며, 이번 무료 접종 기간에 약 200여명이 혜택을 받을 것으로 본다.

군 관계자는 “ 이번 독감 예방접종 지원사업이 저소득 가정의 의료비 부담을 경감시키고 우리 아동의 겨울철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모든 예방접종의 경우 접종 전 의사와 충분한 상담을 거친 후 접종할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