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경찰서 금강지구대 71주년 경찰의 날 순직경찰관을 기리다
박근범 | 기사입력 2016-10-24 21:24:25
금강지구대(지구대장 경감 채희재)는 10월 21일 제 71주년 경찰의 날을 맞이하여 관내 순직 경찰관의 가정을 방문하여 선배 경찰관의 가족과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금강지구대장 채희재 경감과 안태남 순경 , 지관호 순경, 유창경 순경은 6.25 전쟁이 한창이던 1951년 조국을 위해 싸우다 순직하신 故 노승복 순경(당시)의 가정을 방문했다.

젊은 경찰관 남편을 여의고 한평생을 열심히 살아오신 부인은 경찰의 날에 잊지 않고 찾아와 안부를 묻는 후배 경찰관들이 정말 자랑스럽다며 따뜻하게 맞아 주셨다.

이날 채희재 대장은 故 노승복 순경의 가족이 평소에 지내면서 어떤 불편한 사항이 있는지 꼼꼼히 여쭤보고 듣는 대화의 자리를 이어 나갔다.

이어서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선배 경찰관들이 있었기에 현재의 대한민국이 존재하고 조국은 목숨을 바쳐 희생한 경찰관들을 절대 잊지 않을 것이며 앞으로도 자랑스러운 마음으로 지내시고, 생활하시면서 우리 경찰의 도움이 필요한 일이 생기면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위문방문 소감을 밝혔다.

[청주타임뉴스=박 근범]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