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교육지원청 평생교육건강과 사랑나눔 봉사활동
이승근 | 기사입력 2016-10-25 18:42:48

[구미=이승근]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이동걸) 평생교육건강과 직원 10여명은  25일(화)에 구미시 형곡동에 위치한 어려운 여건에 있는 청소년들 대상으로 아동보호 및 양육, 자립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삼성원을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했다.

이 날 봉사활동에 참가한 직원들은 창문과 바닥 등 시설 내․외부 청소와 시설에 거주하고 있는 청소년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하였다. 또한 세제와 화장지 등 생필품을 전달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나눔의 조직문화 정착과 지역의 소외된 청소년들과 아동들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더불어 사는 의미를 되새기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봉사활동에 참가한 한 직원은 “평소 바쁘다는 이유로 주변을 되돌아보지 못했는데, 이번 봉사활동이 나와 내 주변 어려운 청소년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종옥 평생교육건강과장은 “평생교육건강과 직원들이 나눔의 문화를 실천하고 봉사의 기쁨을 느낀 소중한 시간이 되었고, 이번 경험이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