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의회, 세종시의회 방문
홍대인 | 기사입력 2016-11-09 17:01:09
[세종=홍대인 기자] 울릉군의회는 두 도시 의회 간 상호 원활한 교류와 우호협력 관계 증진을 위해 9일 세종시의회를 방문했다.


울릉군의회 정성환 의장 등 14명으로 구성된 방문단은 9~10일 양일간에 걸쳐 세종시의회를 방문하여 두 도시 의회 간 상호교류 및 발전방안에 대한 간담회를 가진 후에 세종시의 랜드마크인 호수공원을 탐방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방문은 지난 상반기 세종시의회 의정연수 시 울릉군 방문에 따른 답방형식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전해졌다.

세종시의회 고준일 의장은 “울릉도의회와 우리시의회와의 관계는 생활과 문화 차원의 교류를 넘어 급변하는 세계정세에 서로 윈윈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력관계를 맺는 것”이라며 "이번 방문을 계기로 앞으로 두 도시 의회 간 깊은 신뢰를 다져 상생발전의 기틀을 마련하는 초석이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울릉군의회 방문단은 10일 세종시 대통령기록관과 폐기물연료화시설 그리고 베이트리파크를 견학한 후 복귀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