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충남본부, 천안지역 아동과 함께하는 가을 과학교육 봉사
홍대인 | 기사입력 2016-11-13 11:49:02

[충남=홍대인 기자] 천안·아산권 소재 대학생들이 아동복지시설과 연계, 저소득층 지역 아동들과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KT&G 충남본부(본부장 이흥주) 상상팀은 11월 12일(토) 오전10시부터 17시까지 60여명의 대학생들이 지역아동들과 함께 KT&G 천안 인쇄공장 2층 대강당에서 과학을 주제로 함께 체험하고 서로를 공감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KT&G 상상univ. 대학생 기획/봉사단인 상상 volunteer] 12기 20명은 일반 모집을 통해 선발한 45여명의 대학생들과 함께, 교육의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은 천안소재 지역아동 45여명을 초청해 과학에 대한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진행했다.

뿐만 아니라 대학생과 아동이 1:1 멘토 & 멘티가 되어 과학 골든벨, 대형 도미노 게임 등 다양한 레크레이션 활동에 함께 참여함으로써, 서로 하나가 되는 즐겁고, 뜻 깊은 시간들도 마련했다.

KT&G 상상팀 이준억팀장은 “대학생들이 상대적으로 교육을 통한 소통의 기회가 적은 지역아동들과 함께하면서 아이들의 생각을 이해하고, 아동들에게는 올바른 가치관 형성과 미래에 대한 비전을 제시해줄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하며, 앞으로도 대학생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자주 봉사활동의 기회를 마련해 더불어 사는 삶을 실현해 나아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KT&G 상상univ.는 KT&G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2010년 봄에 시작한 대표적 대학생 대외활동 커뮤니티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