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 신태인읍, 독거노인 900장 연탄 전달
이연희 | 기사입력 2016-11-18 17:56:33

[정읍=이연희기자] 지난 16일 정읍 신태인읍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읍사무소 직원 20여 명이 힘을 모아 독거노인 3세대에 900장의 연탄을 전달했다.


이날 열린 ‘사랑 나눔, 연탄 나눔’ 행사는 차량이 진입하기 어려운 가정에 릴레이 방식으로 손수 배달하며 따뜻한 이웃 사랑의 마음을 전달했다.

정을수 공동위원장은 “추운 겨울 얼어 있는 주민들의 몸과 마음을 녹여줄 수 있는 것은 지역 내 자생단체와 읍민들의 따뜻한 사랑과 관심"이라며 “오늘 우리 위원들과 읍사무소 직원들이 보여준 작지만 따뜻한 사랑과 관심이 겨우내 어렵게 생활하시는 분들에게 큰 힘이 되고 몸과 마음을 훈훈하게 해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신태인읍 사무소 관계자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직원들이 사랑의 연탄을 배달해줌으로써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었다"며 “앞으로 읍사무소에서도 지역 내 소외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이웃들이 따뜻한 울을 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