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경로당 준공식 및 개소식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6-11-23 17:21:09

[구미=김이환] 인동동(동장 이창형)에서는 지난 22(화)  남산경로당에서 도·시의원, 관내 기관단체장, 인동 26개 경로당 회장 및 주민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남산경로당 준공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기존 인의동 18통 경로당은 노후화되어 노인여가시설로서 이용에 어려움이 많아, 총 사업비 9천 2백만원을 투입하여 대지면적 191㎡, 건축면적 94.68㎡의 규모로 건립되었으며, 할아버지 할머니 방 2개, 거실 및 주방, 화장실을 갖추고 있다.

이날 준공식 및 개소식 행사는 남산경로당 건립에 도움을 준 여러분들께 감사패를 전하고 인의동(18, 41, 49, 51통)에서 준비한 다과를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남산경로당 박경호 회장은 “이렇게 멋진 경로당 건립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시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 인사를 전하면서 노인들의 소통과 화합의 장소로 역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이창형 인동동장은 어르신들의 편안한 보금자리 안락한 쉼터 준공으로 경로당이 어르신들의 힐링장소로 더욱 활기찬 삶을 위한 문화공간이 될 것이라고 강조하면서, 지속적으로 고령화시대에 어르신들의 복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