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이불 나눔으로 따뜻한 온기 전달
제자교회 금천동 저소득층 90가구에 이불 후원
강재룡 | 기사입력 2016-12-04 16:41:32
청주시 상당구 금천동(동장 오세구)은 12월 2일 금요일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달라며 사랑이 가득 담긴 따뜻한 이불 90채(450만원 상당)를 제자교회(목사 주철희)로부터 전달받았다.

이 날 전달식에서는 금천동에 거주하는 저소득층 90가구에게 이불 1채씩 전달하도록 지정기탁을 하기로 하였으며, 금천동주민센터에서는 독거노인과 소외된 이웃 등 꼭 필요한 세대가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대상자를 선정하여 지원하기로 했다. 

한편 제자교회는 2015년에는 금천동주민센터에 온누리상품권 300매(성금300만원 상당)를 기탁하는 이웃돕기 실천을 하였으며, 앞으로 금천동뿐만이 아니라 다른 지역사회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후원에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오세구 금천동장은 따뜻한 이웃사랑 나눔을 몸소 실천하는 제자교회에 감사드린다 면서, 금천동도 함께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꾸준히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을 전했다.

[청주타임뉴스=강재룡기자]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