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 서예인연합회 정기전 개최
-서예로 통(通)하다.「서예인연합회 정기전」개막-
채석일 | 기사입력 2016-12-07 18:23:32
[예천=채석일 기자]예천군에서는 은은한 묵향을 느끼며 작품을 감상 할 수 있는 서예인연합회 정기전을 청소년수련관 갤러리에서 7일 오후 2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10일까지 4일간 개최한다.

서예인연합회 정기전은 예천군 서예인 연합회 회원들이 올 한 해 작품 활동을 한 것으로 서예와 문인화 40여 점의 작품으로 군민들을 위해 정기전을 개최하고 있다.

이번 정기전에서는 수 천 년 동안 우리나라 역사와 생활이 함께 발전해 온 가장 고유한 민족 전통 예술인 서예 계승을 위한 연합회 회원들 노력과 서예작품이 주민들에게 가깝게 느껴질 수 있도록 힘쓴 고뇌의 흔적을 엿볼 수 있다.

남정순 서예인연합회장은 “서예를 통한 심신의 수양은 바른 인격완성에 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앞으로 많은 군민들이 참여 할 수 있길 바라며, 예천 서예인연합회 회원들의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군민들에게 다가서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예천 서예인연합회는 80여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2002년 창설 이후로 추수감사제 주관 및 각종 정기전 개최 등으로 예천 서예의 명맥을 이어오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