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금천동위원회 사랑의 온기 듬뿍 담은 가래떡 판매행사 개최
강재룡 | 기사입력 2016-12-14 16:05:20
청주시 상당구 바르게살기운동금천동위원회(회장 이선우)는 14일, 연말연시를 앞두고 “이웃사랑 실천 사랑의 가래떡 판매" 행사를 개최하였다.

금천동 농협동청주지점 부근에서 개최한 이번 행사는 바르게살기운동금천동위원회원 15명 및 관내 직능단체원 20여명이 함께 참여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나눔과 소통의 문화를 확산하고자 마련되었다.

햅쌀로 만든 가래떡 총 200팩은 1팩당 5,000천원으로 판매하였으며, 판매 수익금은 관내 저소득층 세대의 생활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재래시장 상뭄권으로 교환하여 전달할 예정이다.

바르게살기운동금천동위원회 이선우 회장은 “연말연시를 앞두고 지역주민과 함께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이번행사를 계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열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모인 바르게살기운동금천동위원회원들은 가래떡 판매 행사와 함께 청주시 3대 시민운동 확산을 위한 홍보캠페인도 전개하여 눈길을 끌었다.

[청주타임뉴스=강재룡기자]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