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중심의 행정으로 군민과의 약속 실천!
이승근 | 기사입력 2016-12-14 16:49:34
[고령=손호영] 고령군은 ‘희망찬 고령! 행복한 군민!’의 군정목표 달성과 군민과의 약속 실천을 위해12월 14일 대가야홀에서 민선 6기 군수 공약사업 및 주요 현안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52개의 공약사업과 32개의 현안사업에 대한 추진상황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향후 추진방향과 문제점에 대해 토의와 질의응답으로 심도 있게 진행되었다.

공약사업 총 52건 중 14건을 완료하였고, 진행중인 38건은 원만히 추진하고 있으며, 32개의 주요 현안사업은 애로사항을 파악하고 대안을 강구해 사업의 실효성과 완성도를 높이는데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여 나갈 계획이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공약은 군민과의 약속으로 군정의 최우선과제로 선정하여 계획대로 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하며, “모든 공약들을 하나의 큰 성과로 만들기 위해서는 거시적인 안목과 현장중심의 행정으로 군민들이 원하는 것에 대해 적극적으로 응답하는 자세를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고령군은 민선 6기 공약사업 및 주요현안사업을 홈페이지 등에 게시하여 군민들이 쉽게 공약사항 이행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약속된 공약이 임기 내 실현될 수 있도록 모든 행정력을 집중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