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덕면 독거노인 행복의 집수리 실시
취약계층 집수리 실시로 따뜻하고 행복한 보금자리 마련
강재룡 | 기사입력 2016-12-26 10:59:18
가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원섭)와 가덕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유대현)가 2016. 12. 21부터 독거노인 집수리를 실시해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번 집수리 봉사는 기초수급자 독거노인으로 서까래가 무너져 언제 붕괴될지 모르는 상황에서 여러 가지 사유로 정부 지원을 못 받고 있는 안타까운 사연을 접하고 가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가덕면주민자치위원회가 발 빠르게 힘을 합쳐 실시하게 되었다.

이원섭 위원장과 유대현 위원장은 “튼튼하게 보수된 서까래를 보고 기뻐하는 어르신을 보니 보람을 느끼고 행복하다. 앞으로도 기회가 있을 때마다 지역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더욱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원옥 면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내 가족의 일처럼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독거어르신에게 따듯하고 행복한 보금자리를 마련해줘서 고맙고 앞으로도 소외된 사람들을 위한 나눔이 가득한 가덕면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청주타임뉴스=강재룡기자]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