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광2동 주민자치위원회, 국군장병 위문 나서
김시율 | 기사입력 2016-12-27 19:38:51
은평구 불광2동 주민자치회(위원장: 유두선)는 지난 12월22일(목) 육군제56향토사단219연대를 방문하여 ‘불광2동 연말 군부대원 위문공연 및 안보견학’을 실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장병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5개 공연팀이 출연하여 열띤 분위기 속에 진행되었다.

이날 공연은 김청 마술단의 마술공연을 시작으로, 파워풀하고 여성적인 안무로 구성된 제트앤댄스팀, 불광2동 동아리 밸리댄스 팀의 무대가 이어졌고, 열광적인 공연에 두 시간 동안 장병들은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동과 긴밀한 유대관계를 맺고 있는 56사단 219연대와 친선교류 간담회를 개최하던 중, 시국상황에 능동대처하고 있는 장병들을 위로․격려하고 안보실태 등을 견학하여 지역방위 협력태세를 강화시켜 나가고자 불광2동 주민자치회에서 추진하게 된 것이다.

불광2동 주민자치회 유두선 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56사단 219연대와 긴밀한 협력관계를 바탕으로 장병들의 사기진작 프로그램을 지속시켜 나가겠다. 이를 위해 우리 주민자치위원들의 역량과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은평타임뉴스=김시율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