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나누는 기쁨 함께해요 !
한국캘리그라피연구소 우암동 소외아동 가정에 성금 전달
강재룡 | 기사입력 2017-01-06 18:21:28
계속되는 추위로 많은 사람들의 몸과 마음이 움츠려 들 때 쯤 강추위를 뚫고 따뜻한 사랑을 전하는 사람들이 있다.

한국캘리그라피연구소(소장 경현실)는 소년소녀가정 조손가정 등 어려운 아동‧청소년이 있는 가정을 위해 의미 있게 사용하고 싶다며 29일 청원구 우암동 주민센터를 찾아 일 년 동안 회원들이 모은 회비를 성금으로 전달했다.

우암동 관내의 소년소녀가정 조손가정 2가정에 각 40만원씩 지원하기로 한 경현실 한국캘리그라피연구소장은 “비록 많은 액수는 아니지만 추운계절 조금이나마 따뜻한 사랑을 전하며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고 싶었다. 작은 나눔인데 이렇게 고마워해주니 우리가 더욱 감사하다. 오늘 느낀 나누는 행복을 항상 기억하며 이런 기회를 자주 만들어야겠다"고 전했다.

신인수 우암동장은 “기부를 한다는 것은 말은 쉽지만 행동으로 옮기기 어려운 일이다. 그것을 직접 실천해줘서 정말 감사드린다. 우암동의 어려운 가정에 큰 도움이 되겠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청주타임뉴스=강재룡기자]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