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산림분야 재정지원 근로자 모집
송용만 | 기사입력 2017-01-11 07:00:05

영주시는 청년 실업자 및 민간일자리 재진입이 어려운 장년층에 대한 일자리를 창출해 최근의 경제난 극복에 도움을 주기 위해 ‘재정지원 일자리 사업’을 추진한다.

10일 시에 따르면 이번 재정지원 일자리 사업은 총 9개 분야에 74명을 선발하며, 산불예방 및 소나무재선충병 방재 등 산림재해예방과 생활권주변 산림가꾸기 사업 등에 투입할 계획이다.

또한 일자리 사업에 참여하는 근로자에 대해서는 임업기술교육기관에 위탁 교육을 실시해 산림분야 전문 인력으로 자활 기반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참여 자격은 모집 공고일 현재 영주시에 거주하는 만 18세 이상의 실업자 및 정기소득이 없는 일용근로자로서 선발기준에 따른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참여 신청은 오는 16일까지 영주시 산림녹지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모집 분야별 상세한 내용은 영주시청 홈페이지 채용모집공고란 및 읍·면·동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