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퀸’ 홍수아, 中 주방용품 광고 모델 발탁! “대륙급 광고 영역”
송용만 | 기사입력 2017-01-13 19:00:21

대륙 여신 홍수아가 중국 가전 브랜드ASHMORE’의 믹서기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광고퀸’ 타이틀을 이어간다.

13 일 홍수아의 럭셔리한 모습이 담긴 ‘ASHMORE’의 광고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홍수아는 블랙 드레스를 착용한 채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여신의 자태를 뽐냈다. 특히 롱드레스를 착용했음에도 굴욕 없는 완벽한 8등신 비율을 자랑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몸에 빈틈없이 밀착되는 드레스로 인해 드러난 콜라병 몸매와 여전히 소녀 같은 미모는 다시 한번 홍수아가 베이글녀임을 증명하기에 충분했다.

가전제품 브랜드 ‘ASHMORE’측은 “소비자들에게 다소 올드한 느낌을 줄 수 있는 가전 브랜드의 이미지를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인 홍수아를 통해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쉬하게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홍수아가 모델을 맡은ASHMORE’의 믹서기 광고는 2년간 중국 전역에 광고될 예정이다.

한편 홍수아는 국내 드라마 열혈주부 명탐정을 확정 짓고 촬영준비에 한창이다.

홍수아, 中 주방용품 ashmore 광고모델 발탁 대륙 전역 접수


-‘대륙 여신의 광고 스케일’ 홍수아... 中 주방용품 광고접수

-홍수아, 중국 주방용품 모델 낙점!... 럭셔리 광고 컷 공개

-‘한류 여신’ 홍수아, 중국 주방용품 광고 모델 발탁 “광고계 블루칩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