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풍선아트」로 창의력이 쑥쑥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1-14 11:42:52
[대구=이승근]
대구 달성군(군수 김문오)은 1월 11일부터 2월 28일까지 매주 수요일 서재휴먼시아 독서실에서 드림스타트 아동 20명을 대상으로 풍선아트교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풍선아트 프로그램은 주로 저학년 아동들을 대상으로 풍선으로 다양한 작품 만들기를 통해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우면서 의미있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날 아동들은 고사리 손으로 풍선을 만지며 강아지와 모형검을 만들고, 풍선을 다루는 방식에 따라 달라지는 모양에 호기심과 기대감으로 가득 찼다.

풍선아트 프로그램에 참여한 드림스타트 아동 최 모군은 “선생님이 가르쳐 주시는 대로 풍선이 만들어져서 신기하고 재미있다"며 “다음번엔 무엇을 만들지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드림스타트는 지난 2011년 출범하여 관내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신체·건강, 인지·언어, 정서·행동 등 분야별 맞춤형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아동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해오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