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밀꽃 필 무렵 강릉공연 무료사전예약 오픈
최동순 | 기사입력 2017-01-18 18:21:44

[강원=최동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G-1 페스티벌을 맞아 (재)강원 도립극단의 대표공연 ‘메밀꽃 필 무렵(연출:윤정환)’을 오는 2월 15일 강릉단오문화관에서 공연한다.

강원 도립극단의 ‘메밀꽃 필 무렵’은 대한민국 대표 문학 이효석의 ‘메밀꽃 필 무렵’을 새롭게 각색하여 무대 위로 올린 작품이다. 

이번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을 문화올림픽으로 조성하기 위해 강원 도립극단의 대표 공연으로 집중 육성했다. ‘

메밀꽃 필 무렵’은 2016년에 도내순회공연을 통해 이효석의 단편소설을 차별화된 대중극으로 탄생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그리고 가는 공연장마다 관객들의 열띤 호응 속에서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하지만 강원 도립극단은 여기에 그치지 않고 전 세계 관객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키기 위해 작품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했다. 

무용과 연희를 보강하여 춤이 더욱 화려하고 아름다워졌다. 

그리고 원작의 재미와 감동, 캐릭터들의 순정을 살릴 수 있도록 극을 대폭 수정하는 작업을 계속했다. 

쇼적인 부분도 물론 강화되었다. 

이번에 새롭게 탄생한 ‘메밀꽃 필 무렵’은 가장 한국적인 것을 바탕으로 대중화를 이룰 것이고 그 무대는 전 세계인들과의 소통의 장이 될 것이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문화올림픽 실현과 도민 문화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모든 공연은 무료로 관람가능하다. 

하지만 꼭 사전예약을 해야만 관람이 가능하니 주의해야 한다. 

강원 도립극단의 한층 더 풍성해진 ‘메밀꽃 필 무렵’은 오는 2월 15일(수) 강릉 단오문화관에서 열린다. 

사전예약 오픈은 1월 18일이고 예약 방법은 강원 도립극단 네이버 까페, 전화, 포스터 QR코드 스캔 후 사전예약페이지 접속 후 신청서 작성 등이 있다. 자세한 사항은 강원 도립극단 페이스북이나 네이버 까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