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합창단원 50여 명 모집
최동순 | 기사입력 2017-01-20 12:30:54

[태백=최동순]대한노인회 태백시 지회가 어르신의 재능 발휘 기회 제공과 건전한 여가 선용을 도모하기 위해 ‘실버 희망합창단’ 단원을 50여 명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원대상은 태백시에 주소를 두고 있는 만 60세 이상 어르신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신청기간은 내달 1일부터 6일까지며 합창단 가입을 희망하시는 분은 대한노인회 태백시 지회 접수나 또는 오디션 일시에 맞추어 직접 방문하면 된다.

시는 오는 6일 대한 노인회 태백시지회에서 진행될 자유곡 오디션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실버 희망합창단은 꾸준한 취미활동을 통해 복지시설 등 지역사회 봉사에도 참여할 계획"이라며 건강한 노후 생활을 위해 ‘실버 희망합창단’ 단원 모집에 음악적 재질이 있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한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한 노인회 태백시지회(552-4709)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