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맞이 혁신도시 어울림 직거래 장터 운영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1-22 12:54:05
[김천=김이환]
김천시는 2017년 1월 20일(금) 한국전력기술(주) 1층에서 지역생산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 농가에서는 농특산물 판로를 개척하고 이전기관 직원들은 안전하고 신선한 먹거리를 제공받음으로써 지역 공동체 육성과 상호 이익 증대를 위해 마련되었다.

직거래 장터에는 8개 읍면에서 18농가가 참여하였으며, 사과, 배, 버섯, 오미자, 호두 등 각 지역별 우수 농특산품이 다양하게 판매되어 한국전력기술(주) 직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오전 10시에 시작된 장터는 오후 1시까지 운영되었으며 기관 직원 1,000여명이 방문하였다. 일부 인기 품목은 개장과 동시에 완판되는 등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아울러 김천시 행사 관계자는 1월 25일(수) 농림축산검역본부 4층에서 ‘설 맞이 어울림 직거래 장터’를 한 번 더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날 김천시 균형개발사업단 박종태 단장은 “앞으로 이전기관과 지역 농가가 상생할 수 있는 직거래 장터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며, 이러한 행사를 통해 이전기관이 지역사회에 공헌을 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김천시와 공생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