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체육회 인사 250여 명 참석 신년인사회
송용만 | 기사입력 2017-01-22 20:08:38

영주시체육회(회장 장욱현)는 지난 20일 영주그랜드컨벤션에서 정유년 새해를 맞아 체육회 인사 2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소통과 화합을 다지는 신년인사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체육회 임직원, 각 분과위원회, 학교장, 체육교사, 체육동호인 등 각 분야별 체육관계자가 참석했다.

체육회장인 장욱현 영주시장, 국회의원, 도·시의원 및 각종 기관단체장들도 함께해 그동안의 체육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새해에도 체육회 발전을 기원하는 자리를 가졌다.

장욱현 체육회장은 “올해는 체육회가 통합되고 맞는 첫 새해로 제2의 도약을 시작하는 새로운 시대가 열렸다. 

체육 관계자들 모두 힘을 합쳐 종목별 경쟁력을 향상시키자”며, “시민의 건강증진과 질 높은 여가활동을 위한 전문교육 및 생활체육을 연계해 영주시 체육발전의 주체가 되자”고 당부했다.

한편, 영주시체육회는 지난해 3월 엘리트체육 및 생활체육을 하나의 단체(영주시체육회)로 통합하고 모든 역량을 결집해 운영해 왔다

[영주=송용만기자]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