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독거노인 20가구에 명절음식 전달
강재룡 | 기사입력 2017-01-24 19:32:33
청원구 내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몽우)는 24일 독거노인 20가구를 선정해 떡국 떡과 전류 및 밑반찬 등 명절음식 20세트(총 5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이 날 이몽우 위원장과 내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독거노인 가정을 직접 방문하면서 명절음식을 전달했다. 이몽우 위원장은 음식을 장만하기 어렵거나 거동이 불편하여 홀로 명절을 보내시는 어르신들에게 음식을 나누면서 따뜻한 명절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전했다.

명절음식을 선물받은 독거노인 차00(남, 70세)는 “찾아오는 가족이 없어 매년 혼자서 명절을 보내서 외로웠는데 올해는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주셔서 너무 기분이 좋다"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이몽우 내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명절에 소외감을 많이 느끼는 독거 어르신들에게 외로움을 조금이나마 달래주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갖고 따뜻한 마음을 모아 지속적으로 나눔의 손길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청주타임뉴스=강재룡기자]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