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장 내외, 노인회 구미시지회방문 정유년 새해 인사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2-01 18:29:03
[구미=이승근]
남유진 구미시장은 설 연휴 끝나고 첫 외부행사로 1월 31일(화) 11:00 (사)대한노인회구미시지회를 방문하여, 박두호 대한노인회구미시지회장을 비롯한 구미시 대표 어르신들에게 세배를 하며 2017년 정유년 새해 인사를 했다.

이날 신년 인사회는 남유진 구미시장 내외분과 김익수 구미시의회 의장, 김휴진 복지환경국장 등 참석하여 43만 구미시민을 대표하여 박두호 (사)대한노인회구미시지회장을 비롯한 회장단, 운영위원 등 20여 명의 어르신들에게 세배를 올리고 덕담을 나눴다.

남유진 구미시장은 신년인사를 통해, 첫째도 건강, 둘째도 건강이 중요하다며, 건강하고 복된 한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인사를 전하며, 구미시가 2016년 복지분야 11년 연속 우수 지자체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룬데는 어르신들을 위한 복지도 큰 역할을 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를 위해 국궁진력 하겠다고 신념 다짐을 전했다.

박두호 대한노인회구미지회장과 분회장들은 “그동안 구미가 대내외적으로 많은 성과를 거두는데 큰 역할을 해주어 고맙고, 구미의 대표인 시장님이 건강해야 한다."며 어깨를 쓰다듬어 주며 덕담을 나누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