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연합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2-04 16:21:36
[대구=이승근]
대구 달성군이장연합회(회장 박재균)는 2월 2일 달성군청 군민소통관에서 ‘2017년도 달성군이장연합회 정기총회 및 달성군이장연합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금번 정기총회는 1부 행사로 연혁보고, 경과보고, 감사보고 등 이장연합회 자체행사가 진행되었으며, 11시부터 시작되는 2부 행사는 김문오 달성군수를 비롯한 추경호 국회의원, 하용하 군의회의장, 기관·사회단체장과 이장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2부 행사는 모범이장 표창, 감사패 및 공로패 전달, 김동조 전임회장 이임사, 박재균 신임회장 취임사와 김문오 군수의 격려사, 추경호 국회의원, 하용하 군의회의장의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제9대, 10대 회장을 역임한 김동조 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임원과 회원님들의 도움으로 임기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며 그동안 협조 해 준 임원과 회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박재균 제11대 달성군이장연합회장 회장은 “앞으로도 우리 달성군이장연합회 회원들은 주민의 대변자요 참된 봉사자로서 대구의 뿌리 달성을 꽃피우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김문오 군수는 이임하는 김동조 회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취임하는 박재균 회장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하며, "주민과 행정의 가교역할을 수행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달성군이장연합회는 주민애로·건의사항을 해결하여 지역 주민의 편의 증진을 위해 봉사하고 행정업무를 일부 도와주며 주민과 행정의 가교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