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잠실역 10분, 3,000만원 복층오피스텔 분양 ‘초미관심’
권홍미 | 기사입력 2017-02-08 09:18:00

【타임뉴스 = 권홍미】 문영종합개발은 서울지하철 5호선 미사역 도보 1분 거리에 복층오피스텔 ‘퀸즈파크미사’ 2차를 선보여 초미의 관심을 끌고 있다.

▲‘퀸즈파크미사’ 유닛 내부사진(사진제공=문영종합개발)

‘퀸즈파크미사’ 2차는 전 세대 복층 중정형 특화설계로 2층 다락방(층고 1.27m)에는 실면적 12.56㎡의 독립된 침실과 붙박이장을 갖췄다. 1층에는 거실과 주방, 욕실로 구성돼 있고, 2층 다락으로 올라가는 계단하부에 신발장, 수납공간을 최대화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 했다.

‘미사 퀸즈파크’는 중정형(이미지) 설계 배치로 내외부로 빛이 잘 들어 채광효과 뿐만 아니라 바람이 잘 통하고 2층 다락방 중정창 설치로 통풍을 최대화 해 쾌적성을 높였다.

▲중정형 설계 배치도(사진:문영종합개발)

지하 5층~지상 15층, 1층~2층은 상가시설, 지상3~15층은 전 세대 복층오피스텔로 전용면적 19㎡~23㎡ 총 593실 규모다. 상업시설은 스트리트형(1층)과 테라스형(2층)으로 구성됐다.

분양가는 1억 5,000만 원대부터다. 대출을 받아 임대를 놓는다면 3,000여만 원 선이면 가능하다. 계약금 10%만 내면 입주 시까지 들어가는 비용은 없다.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역 인근에 위치한 모델하우스에는 평일, 주말을 가리지 않고 연일 북적여 매서운 추위에도 불구하고 분양 열기는 그 어느 때 보다도 뜨겁다.

미사역(서울 지하철 5호선 연장선) 공사 및 초대형 개발이 가시화 되면서 향후 부동산 가치 상승에 대한 기대감과 11.3 부동산대책(아파트 분양권 전매제한 제도 강화) 발표가 맞물려 투자심리를 자극한 것으로 분석된다.

단지 인근에는 15393세대 아파트 배후수요와 하남문화예술회관, 하남역사박물관, 하남문화재단, 하남종합운동장, 미사조정경기장, 강동 경희대학병원, 대형마트, 중심상업지역 인근으로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마련돼 있다.

또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 복합쇼핑몰이 지난해 9월 9일 개점하여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아쿠아리움, 영화관, 문화센터 등 조성돼있다.
▲ 축구장 70개 크기 신세계 종합쇼핑몰 ‘스타필드 하남’

최상의 교통요건도 갖췄다. 강변역 9km, 잠실역 9km, 삼성역 13km 이내 거리에 위치해 있다. 또 천호대교, 올림픽대로, 외곽순환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서울춘천고속도로, 덕소IC, 토평IC, 미사IC, 강일IC, 상일IC 등도 바로 접해 있어 초고속 교통망을 자랑한다.

서울 지하철 5‧9호선 미사역이 개통되면 목동, 여의도, 종로, 광화문, 강남 일대 등 주요 업무지구까지 환승 없이 한 번에 닿을 수 있어 대중교통 여건이 획기적으로 개선될 전망이다.

아직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한 소액 투자자들에게는 희소성이 뛰어난 복층오피스텔 문영 ‘퀸즈파크미사’ 2차가 찬스다.

대기 하지 않고 원활하고 상세한 안내를 위해 무작정 방문하기보다는 대표전화로 '사전방문예약제'를 이용하는 것이 최선책"이라는 게 특별분양팀 차성우 과장의 설명이다. 분양안내 및 사전 방문예약은 대표전화 1661-6735로 안내받을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