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개선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제 11·12대 한국생활개선 천안시연합회장에 김표예씨 취임
최영진 | 기사입력 2017-02-16 10:27:04
생활개선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모습[사진=천안시]
[천안=최영진 기자] 한국생활개선 천안시연합회는 지난 15일 천안시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제11·12대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곽노경 이임회장에 대한 재직기념패, 감사패, 꽃다발 증정과 이임사에 이어 새롭게 취임하는 김표예 회장의 취임사와 신임임원 소개, 축사 및 기념촬영 등으로 진행됐다.
제12대 회장 김표예 회장의 취임사 모습[사진=천안시]
제12대 회장에 취임하는 김표예 회장은 “전임 회장님께서 이루어 놓은 업적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다, 

살기 좋은 농촌, 부자되는 농업인이 될 수 있도록 언제나 배우고 노력하겠다"고 했다.

구본영 시장은 축사에서 “그동안 생활개선회 활동에 대한 업적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농촌의 삶의 질 향상과 전문 여성 농업인으로서 우리 농촌의 밝은 미래를 이끌어가는 주역이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한국생활개선천안시연합회는 1988년 시작으로 현재 1연합회, 13단위회, 860여명이 활동하고 있다, 

농업기술 및 경영능력 배양, 농업·농촌 알리기를 위한 도농교류, 우리 쌀 소비촉진 홍보는 물론 지역사회 발전 및 사회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