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은 2017년 정보화마을 활성화 방안 라디오 홍보 실시
최동순 | 기사입력 2017-02-20 23:57:45

[영월=최동순]영월군은 2017년 정보화마을 활성화 방안으로 라디오 홍보를 실시할 예정이다.

영월군 정보화마을 연합회(회장 최종한) 주관으로 추진하는 라디오 협찬 광고는 청취율이 높은 라디오프로그램에 영월군 정보화마을의 농산물을 협찬해줌으로써 정보화마을을 홍보하는 것으로 올해 4월부터 6월까지 3개월간 실시할 계획이다.

영월군 정보화마을은 술 빛고을 정보화마을(주천면), 동강애 래프팅 정보화마을(영월읍), 삼굿정보화마을(중동면), 예밀 포도 정보화마을(김삿갓면), 한가람 정보화마을(남면), 효자열녀정보화마을(북면)이 있으며 2016년 인빌쇼핑(www.invil.com)에서 총 2억7천여만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술 빛고을 정보화마을과 삼굿정보화마을은 2016년 행정자치부 전국정보화마을 평가에서 장려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2017년에는 라디오 협찬광고를 통해 정보화마을 매출 실적의 향상뿐만 아니라 영월군 홍보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