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붐업조성 정선알파인경기장 주민탐방
최동순 | 기사입력 2017-03-22 21:30:04

[정선=최동순]오는 2018 평창동계 올림픽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개최도시인 정선군이 개최도시 지역주민들의 올림픽 참여확산과 붐업조성을 위하여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8일간 정선 알파인경기장 주민탐방을 실시한다.

지난 3월 4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 2018 동계올림픽 테스트 이벤트에서는 관람석에서 경기장을 볼 수 있었다. 

군에서 이번에 실시하는 정선 알파인경기장 주민탐방은 선수 이동용 곤돌라를 탑승해 최고의 웅장함을 자랑하는 슬로프와 경기 코스는 물론 다양한 부대시설을 둘러보게 된다.

군은 이번 주민탐방을 통해 동계올림픽 개최지로서의 자부심 고취와 정선 알파인경기장 및 알파인경기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동계올림픽 성공 개최를 위한 참여 분위기 확산과 붐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18 평창동계 올림픽 대회에 정선 알파인경기장에서는 남·녀 각 활강 및 수퍼 대회전, 복합 등 총 6종목의 알파인 경기가 열린다.

정선알파인경기장 주민탐방은 탐방기간 동안 매일 200명을 제한해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실시한다, 

탐방을 원하는 군민은 정선군청 동계올림픽지원단 대외협력팀(033-560-2899)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학기 동계올림픽 지원 단장은 이번 정선 알파인경기장 주민탐방을 통해 동계올림픽 개최도시로서의 자부심과 문화올림픽으로 성공 개최될 수 있도록 군민여러분의 동계올림픽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