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형곡1동 9개 단체 (불법행위 금지 캠페인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3-27 17:50:25
[구미타임뉴스=이승근] 형곡1동(동장 김용보)은 3월 24(금) 오후 3시 새마을남녀협의회 등 9개 단체, 형곡지구대 경찰 등 20명이 참여하여 불금 캠페인을 실시했다.

불금(불법행위 금지) 캠페인은 최근 문제가 되는 불법주정차, 가로수나 전봇대 등에 부착된 불법광고물, 쓰레기 무단투기를 근절하기 위한 가두행진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복개천 주차장을 시작으로 식당이 밀집되어 퇴근시간에 상습정체구간인 황장군 삼거리까지 불법주정차 차량에 홍보 안내물을 부착하고, 불법쓰레기 투기가 잦은 근린공원의 이용객들에게 쓰레기 무단투기 금지 홍보물을 전달했다.

상습적으로 현수막 등 불법광고물을 게시하는 사업장을 방문하여 계고서를 전달하고 지정된 게시대에 광고물을 부착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용보 형곡1동장은 캠페인 참여자들에게 “최근 불법 주정차‧광고물‧쓰레기로 민원이 증가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불법행위에 대한 주민들의 인식변화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계도활동 및 캠페인을 통해 안전하고 깨끗한 형곡1동을 만드는 데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