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북부보훈지청, 봄맞이 행복한 바다여행!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3-27 18:00:52

[충북=홍대인 기자] 충북북부보훈지청(지청장 박태일)에서는 27일에 음성지역 재가복지대상자, 보훈섬김이 등 45여명에게 정동진 해변, 썬크루즈, 테마공원 등을 둘러보는 봄맞이 행복한 바다여행 행사를 실시했다.

이 행사는 나들이 기회가 적은 고령 보훈가족에게 삶의 활력소와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복지욕구 수요조사를 통해 어르신들이 가장 가보고 싶은 곳을 선정하여 진행하게 됐다.

처음 정동진에 와 본다는 이00(음성 감곡면, 87세)어르신은 “산위 배에서 탁 트인 바다도 볼 수 있고 경치도 좋아 기분이 좋다" 며 썬크루즈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경치에 취해 이렇게 좋은 곳을 구경 시켜준 보훈지청에 감사함을 전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 음성군에서 차량을 지원 해 준 이필용 음성군수와 박태일 지청장은 배웅의 자리에서 국가를 위해 희생, 공헌하신 여러분들이 계시기에 우리나라가 이렇게 존재 할 수 있었다며 즐겁고 행복한 여행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