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들 얼굴에도 봄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3-28 16:47:00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공단1동장(동장 황종영)에서는 03.27.(월) 09:30 구송봉사단(단장 박희옥)의 주관으로 관내 독거어르신들을 모시고 미용봉사 실시 및 점심식사를 대접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저소득 독거어르신 5명이 함께하였으며, 구송봉사단 엄기윤 사무국장이 차량으로 어르신들을 직접 모시고 샤론헤어샵(신평동) 및 엉클권닭갈비(형곡동)에 방문, 미용봉사와 점심식사를 대접하며 따스한 온정을 베풀었다. 구송봉사단은 지난해 7월에 창단하여 후원품 제공, 장학금 전달, 이·미용봉사, 식사대접 등 구미시 전역에서 다양한 봉사활동과 재능기부를 통해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황종영 공단1동장은 “이름처럼 늘 변함없는 봉사활동을 통해 독거어르신들에게 봄 햇살처럼 따스한 사랑을 전달해준 구송봉사단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이런 뜻 깊은 활동이 앞으로도 지속될 수 있도록 언제든지 협조하며 관내를 세심히 살필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