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소태면, 찾아가는 재능나눔 공연
- 충주시노인전문병원서 색소폰 공연 및 청소봉사 실시 -
한정순 | 기사입력 2017-04-14 09:15:59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 충주시 소태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신동완)가 찾아가는 재능나눔 공연을 진행해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지난 13일 위원회는 충주시노인전문병원을 찾아 위문품 전달과 함께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재능기부에는 주민자치 프로그램으로 운영하는 색소폰 교실 한울림(회장 송호승) 회원들이 참여했다.

이날 한울림 회원들은 입원 환자들을 위해 그동안 갈고 닦은 색소폰 연주와 함께 노래공연을 진행하고 주민자치위원 20여명은 병원 실내외 청소와 화단정리를 실시했다.

주민자치위원과 한울림 회원들의 봉사활동으로 건강이 좋지 않아 병원에 오랜 기간 입원해 있는 환자들은 잠시나마 행복한 감정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시간이 됐다.

신동완 위원장은 “눈빛과 마음으로 서로를 어루만지고 보듬으며 공감할 수 있는 것이야말로 감정 나눔의 소중한 방식이 아닐까 생각된다"며 “앞으로도 소외받는 이웃들을 위해 찾아가는 재능나눔 공연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역의 구심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소태면 주민자치위원회는 매년 각종 행사와 환경정화 활동, 불우이웃돕기 등을 통해 훈훈한 스마일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