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정석 제주삼다수 모델 발탁 건강한 이미지 어울려
우진우 | 기사입력 2017-04-15 08:55:24

[제주타임뉴스=우진우] 대한민국 명품 먹는샘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오경수)는 제주삼다수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 모델로 배우 조정석을 발탁했다.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고 있는 조정석은 탄탄한 연기력뿐만 아니라 건강한 라이프를 가지고 있어 앞으로 삼다수와 함께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선보일 계획이다.

제주개발공사 관계자는 “깨끗하고 신뢰감을 주는 건강한 이미지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조정석이 대한민국 1등 제주삼다수의 가치를 전달하는데 적격이라 판단했다"며“대한민국이 아끼는 귀한 물, 제주삼다수’라는 메시지를 가장 잘 표현 해 줄 수 있는 모델"이라고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제주삼다수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4월 15일부터 TV광고 론칭편 공개를 시작으로 본편 15초 두 편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