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업성적 우수 고등학생 등 28명에 장학증서 전달
최영진 | 기사입력 2017-05-11 12:33:54

2017 천안시 이 통장 자녀 장학증서 수여식 모습[사진=천안시]

천안시 구본영 시장이 이통장 자녀 장학금을 수여하고 있다.[사진=천안시]
[천안타임뉴스=최영진 기자] 천안시는 1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올해 이·통장 자녀 장학생 28명에게 연간 1인당 평균 128만원 상당의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한 장학증서는 그동안 지방행정의 최일선에서 시정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재직기간이 2년 이상 이·통장 자녀를 대상으로 수여해 주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이·통장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통장 자녀 중 학업성적이 우수하거나 기능·예·체능에 소질과 재능이 뛰어난 고등학생을 선발해 선정했으며, 지급되는 장학금은 총 3577만원으로 각 학교별 수업료와 운영비를 포함한 전액을 지원할 예정이다.

구본영 시장은 “이 자리에 계신 여러분의 자녀들이 장차 우리 천안을 이끌어갈 주역"이라며, “그동안 이·통장들의 헌신·봉사로 시정이 원활하게 운영돼 올해도 행복 천안을 구현하기 위해 역량을 집중 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