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복지교사 100여명 대상으로 부모교실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5-13 16:55:47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구미시(시장 남유진)는 지난 5월 12일 오전 10시에 구미시립중앙도서관 강당에서 드림스타트 대상아동 양육자 및 지역아동센터 아동복지교사 100여명을 대상으로 부모교실을 개최했다.

이번 부모교실은 정리기법 교육을 통해 쾌적한 양육환경을 조성하고 아동의 심리적 안정감 향상과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실시됐다. 
이날 교육은 한국정리수납협회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정리수납의 필요성과 효율적인 공간 활용방법, 주방, 냉장고, 옷장 등의 정리 기법에 대해 교육했다.

부모교실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아이들을 키우다 보면 늘 수납공간이 비좁았는데 오늘 배운 정리수납 방법을 활용하면 자녀들이 청결하고 편리한 주거공간에서 생활할 수 있겠다"면서 해맑은 미소를 지었다.

이장호 가족지원과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항상 쾌적하고 위생적인 주거생활환경이 조성되어 아동들이 심리적 안정감을 가지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 다양한 부모교육을 실시하여 좋은 부모가 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