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군, 제62회 현충일 추념 행사
편집부 | 기사입력 2017-06-05 13:35:50
【증평 = 타임뉴스 편집부】


증평군, 제62회 현충일 추념 행사



제62회 현충일 추념 행사가 6일 증평읍 보건복지타운 내 충혼탑에서 홍성열 증평군수를 비롯해 보훈단체장과 보훈 가족, 기관․단체장과 군민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에게 명복을 비는 추념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추념 행사는 10시 정각에 군 전역에 울린 사이렌 취명에 맞춰 참석자 모두 묵념을 올리고, 2161부대 2대대 군 장병의 조총 발사에 이어 헌화 및 분향, 홍성열 증평군수 추념사, 정원희 국가유공자의 헌시 낭독, 한별이합창단의 현충일 노래 합창 순으로 진행됐습니다.

홍 군수는 추념사를 통해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값진 희생에 보답하는 길은 온갖 고난과 역경을 극복한 저력과 긍지를 바탕으로 힘과 지혜를 모아‘전국 최고의 살기좋은 증평’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추념식이 끝난 후에는 국가유공자와 가족 그리고 유족들을 위로하는 오찬 간담회 자리가 마련되어 현충일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