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한국국제관광전 최우수 마케팅상 수상
손호헌 | 기사입력 2017-06-05 16:01:55

[고령타임뉴스=손호헌 기자] 고령군은 지난 1일부터 4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 32 회 한국국제관광전에 참가해 ‘ 최우수 마케팅상 ’ 을 수상했다.

고령군은 이번 국제관광전에서 고령군특별홍보관을 운영 , 올해의관광도시 , 세계유산등재추진사업 , 대가야역사 등을 메인 이미지로 구성하고 국내 · 외관람객들에게 다국어 관광홍보물을 배포하고 고령군의 특산품을 전시했다.

또 악성우륵의 가야금을 널리 알리기 위해 경북홍보관 메인무대에서는 고령군립가야금연주단의 가야금 병창과 으뜸촌인 개실마을의 엿만들기 체험행사도 동시에 진행해 차별화된 홍보마케팅을 선보인 것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 국제관광전 개막식과 함께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 수석보좌관회의에서 가야사 연구와 복원을 국정기획자문위원회에 지시함에 따라 국제관광전에 방문한 많은 관람객들로부터 집중적인 관심을 갖는 홍보부스가 됐고 , 세계유산등재기원 대가야역사퀴즈이벤트가 대성황을 이뤘다.

곽용환 군수는 “지자체 첫 관광대상에 이어 한국국제관광전에서 최우수 마케팅상도 수상하게 돼 매우 영광스럽고 기쁘다" 며 “ 앞으로 고령군 관광활성화를 위해 특색 있는 볼거리, 먹거리, 체험거리 등을 연계해 색다른 관광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대외적으로 널리 알리도록 최대한 지원할 계획" 이라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