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서부보훈지청, 무궁한 대한민국 만들기 행사 개최
호국보훈의 달 계기, 무궁화로 하나 된 대한민국 만들기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6-09 17:22:23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남서부보훈지청(지청장 안기선)은 9일 홍성역에서 ‘무궁한 대한민국 만들기’행사를 개최했다.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대형 현수막에 하나 된 대한민국을 염원하는 국민의 마음을 담아 무궁화 스티커를 부착, 대한민국 지도를 완성하였다. 더불어 더 나은 대한민국을 향한 국민들의 희망 메시지를 적으면서 나라사랑의 염원을 함께 나누었다.

이용객이 많은 오후 시간대를 이용하여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일반인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많은 참여가 이루어졌다.

“행복한 대한민국", “사랑으로 하나 된 우리 대한민국"등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인하여 청소년의 나라사랑 정신 함양은 물론 세대가 어우러져 한마음으로 하나 된 대한민국을 이루어 가고자 하는 소망을 담을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행사에 참석한 6.25참전유공자는 무궁화로 채워진 한반도를 바라보며 어서 통일이 되어 무궁화로 남북이 이어진 대한민국을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제작된 무궁화 대한민국은 청사 로비로 옮겨와 게시하여, 하나 된 대한민국을 바라는 국민들의 뜻을 지속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안기선 지청장은 이러한 행사를 계기로 화합을 이루고 튼튼한 대한민국으로 나아가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