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빈면 새마을회, ‘사랑의 모내기’로 이웃사랑 실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6-12 14:22:33
【달성타임뉴스 = 이승근】

하빈면 새마을회, ‘사랑의 모내기’로 이웃사랑 실천


□ 하빈면 새마을회(협의회장 이재학, 부녀회장 박경화)는 6월 12일 새마을 남녀지도자들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모내기’ 작업을 실시했다. 이번 모내기에서 수확된 쌀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될 예정입니다.

□ 이 날 모내기 현장에는 김현태 하빈면장, 이해성 하빈농협장 등이 방문하여 지도자들을 격려하였으며 소매를 걷어붙이고 일손을 거들기도 했습니다.

□ 이재학 협의회장과 박경화 부녀회장은 “농번기라 한창 바쁜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내 일처럼 동참해 준 회원분들께 감사하다”며 “향후 수확된 쌀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소중한 희망을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 한편 새마을회는 생업에 바쁜 가운데에도 시간을 내어 매년 이웃돕기 모내기 행사를 펼치고 있으며 작년에 수확한 쌀 400kg은 올해 설맞이 이웃돕기 위문품으로 관내 어려운 이웃 40가구에 전달하였습니다.



사랑의 모내기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