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이산적십자봉사회 결성식 가져
송용만 | 기사입력 2017-06-30 16:54:11
[영주=송용만기자]영주시 이산면은 6월 30일 오후 2시 이산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할 이산적십자봉사회 신규 결성식을 갖고 힘찬 출발을 알렸다.

이번 새로 결성된 이산적십자봉사회는 평소 지역을 위해 많은 봉사 활동을 해 온 엄미란 회장과 권오근 이산면장의 관심과 격려로 더 빨리 결성하게 되었으며, 15명의 봉사원이 마음과 뜻을 모아 새롭게 결성됐다.

이 날 결성식에는 장욱현 영주시장 및 이종하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 사무처장, 영주시지구협의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석하여 봉사회 결성을

축하해줬으며, 행사는 국민의례 및 애국가 제창을 시작으로 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낭독, 경과보고, 봉사회기 수여 및 배지 전달, 봉사원 서약, 신임회장 인사, 격려사, 축사 등으로 진행됐다.

장욱현 영주시장은 “최근 영주지역에 가뭄, 우박피해 등 어려움이 많은 시기에 이산면봉사회가 사랑과 봉사의 실천으로 이웃들의 희망이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번 결성식을 계기로 봉사회 영주시지구협의회는 총 15개 단위봉사회의 봉사원들이 적십자 희망풍차 사업 및 재난구호 봉사활동을 적극 추진하게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