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 도민로스쿨 수료식 개최
우진우 | 기사입력 2017-07-02 22:12:11

[제주타임뉴스=우진우] 제주특별자치도는 2017년도 도민로스쿨 전 강좌를 모두 마무리하며 6월 30일 인재개발원에서 수료식을 개최했. 도민로스쿨은 지난 5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제주특별자치도 인재개발원에서 약 2개월간 실시했다.

이번 도민로스쿨 과정에서는 법률전문가가 직접 사례를 들면서 강의를 하고, 교재를 사전에 배부하여 교육 내용에 대한 수강자들의 이해를 도왔을 뿐만 아니라 총 17개 강좌 중 원하는 강좌만 선택해서 수강하도록 하는 등 수강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도민로스쿨 운영 결과 도민 146명이 참여하였고, 총 17개 강좌에 수강 합산 인원도 800여명이 넘었다. 이번 수료식에서는 12개 강좌 이상 수료자 33명에게 수료증이 전달된다.

강애란 제주특별자치도 특별자치법무과장은 “올해 도민로스쿨이 도민들에게 생활법률 등에 대한 고민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는 해우소가 되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