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순흥면적십자봉사회 이웃사랑 실천
송용만 | 기사입력 2017-07-12 15:52:45
[영주=송용만기자]영주시 순흥면적십자봉사회(회장 황순금)는 7월 11일 순흥면 읍내리 소외계층 가정을 찾아 대청소를 실시해 훈훈한 사랑을 전파하는 감동을 나누었다.

순흥면 적십자회는 지역 주민이 하절기 감염병이 발생할 수 있는 열악한 환경에 노출되어 있다는 안타까운 사정을 듣고 바쁜 농사철에 불구하고 15명의 회원이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이날 봉사는 소외가정이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주방정리, 식기세척, 방과 주변청소, 재활용품 정리정돈 등을 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황순금 순흥면적십자봉사회장은 “앞으로도 관내 도움이 필요한 분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순흥면적십자봉사회는 국민의 건강과 생명을 보호하고 예기치 못한 사고를 예방할 수 있도록 안전교육을 널리 보급하는데 힘쓰고 있으며 또한 사랑의 김장나누기, 빵나누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끊임없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단체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